본문 바로가기
먹고

안산 부곡동 백세국수 맛집!!!

by 살빼도돼지 2021. 6. 26.
728x90

안녕하세요. 지인 추천으로 한 번가 봤는데 맛도 좋고요. 가성비도 정말 좋은

부곡동 맛집 백세국수를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더운데 맛있는 밥이라도 먹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더운데 맛있는 보양식 챙겨 드세요~ 건강하게 사는 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부곡동에 이렇게 맛있고 가성비 좋은 곳은 두 번째로 보네요. 요즘 코로나로 장사하기 많이 힘드실 텐데

가성비까지 갖추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다양한 돈가스 소스가 정말 수제로 만든 소스인 것 같은데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한 소스가 정말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어른, 어린아이 남녀노소로 누구나 다 맛있게 먹게 해 놓았고요. 이거 하나 먹으면 정말 배가 부르더라고요.

정말 입맛 없을 때 가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오징어랑 제육볶음이랑 섞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쿵작이 정말 잘 맞았던 음식인 것 같아요.

가성비 좋고,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음식 먹을 때 화도 가라앉고 행복하지 않나요???

역시 사람은 배가 불러야 다른 게 눈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모든지 작업하고 난 후에 밥을 먹어야 집중도 잘되고

좋은 것 같습니다. 계란 푸라까지 있어 담백함이 추가되어 맛있네요

여러분들도 주말 저녁에는  맛있는 음식으로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전 메뉴, 포장, 배달까지 되니 정말 편리하네요~ 오제 덮밥은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굳이 여기가 아니더라도 조합이 좋았네요. 다음에 오면 해물수제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얼큰한 수제비를 좋아해요~ 예전에 계곡에 놀러 가서 매운탕에 수제비를 넣으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평정도 좋네요~ 리뷰도 좋고요.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