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물왕리저수지 쭈꾸미맛집 참소예

by 살빼도돼지 2021. 5. 25.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시흥에 있는 물왕리 저수지에 다녀왔습니다.

역시 평일이여도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나이 때별로는 30~50대까지 다양합니다.

참소예를 두번째이용하면서 느낀 건데 역시 여기는 맛집인가 봅니다. 항상 맛도 맛있고

음식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이쁘고 좋더라고요. 다음부터는 음식 사진 말고

그 참소예 주변 사진도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뭔가 하루 일과를 끝내고 맛있는 주꾸미 음식을 먹으러 가는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 피클도 같이 주는데 꿀소스가 맛있어요.

담백하고 입안에 치즈 풍미가 좋았어요. 2명에서 가면 비용은 3만 원입니다. 배가 너무 배불러서 나옵니다.

만약에 가신다면 피자 포함되어있는 걸 시키시는 게 좋습니다.

피자 주꾸미 세트 2인분이면 정말 잘 먹었다 하고 나옵니다. 물도 메밀차인가 잘못 봤는데 속이 시원해지는 게

힐링이 되더라고요.  식재료도 다 신선해서 참소예 집은 정말 추천드려요. 만약 가신다면 만족하실수 있습니다.

사람 많은 곳에는 다 이유가 있나 봅니다.^^

시원한 묵사발이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사라지고, 느끼함도 잡아주니 좋더라고요. 맛도 좋고요.

오늘같이 더운 날 이런 묵사발 한 사바리 하면 기분이 풀리네요. 가격도 괜찮고 음식 맛도 맛있어서

여러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물왕리 저수지가 웬만하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음식들도 다 신선하고요.  딱 한국인에 맞는 입맛이었어요. 오늘 직장에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주셔서

피곤했는데 이 맛있는 음식들이 저를 위로해줘서 지금은 무언가 덜 피곤 한 느낌이 듭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는 음식들이 더 기억이 나네요.  이 사진들은 전부 갤럭시 플립 2도 사진 찍었는데

자동으로 음식 사진이라는 버전으로 찍어주더라고요. 더 맛있어 보여서 신기했어요.

신선하고 깔끔한 샐러드까지 주다니 저는 100프로 만족했습니다. 저는 샐러드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입니다.  몸보신을 하는 기분입니다. 주꾸미에 효능을 한번 봅시다

이렇게 좋은 몸에 좋은 주꾸미를 먹어서 오늘 하루도 행복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하루 수고 많았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어요. 내일이랑 이번 주도요.

물왕리 저수지에 가보신다면 꼭한번 드셔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