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고잔동 뮤트라운지 와인 맛집

by 살빼도돼지 2021. 6. 14.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주말에 나가서 와인 한잔했습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이 있길래 가봤는데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삶에 여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녀온 후로 기분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와인은 별로 안 좋아했는데 아만 떼라는 와인향을 느끼면서
와인에 매력이 뭔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사람들도 많고 입구만 봐도 분위기가 좋지 않나요???
뮤트 라운지 만약에 간단한 와인이랑 식사를 원하시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음식 맛도 맛있고요. 편안한 대화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다음에 또 시간이 되면 가보려고 합니다.

와인에 향이 달달한 과일향에 포도향이 같이 다면서 와인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알딸딸하고 취하지는 않고
정말 딱 좋게 취기가 올라왔습니다. 왜 와인을 많이 먹는지 알 것 같습니다.
더 비싼 와인은 더욱더 고급진 맛이 날 것 같아 한번 먹어보고 싶어 졌습니다.
처음에는 샐러드 하나를 시켰어요. 깔끔한 맛에 치즈랑 먹기에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로제 파스타입니다. 사장님이 인테리어와 음식에 열정 쏟으신 게 보였습니다. 대단하시고, 음식 맛도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기나긴 대화를 하면서 여유 있게 술을 마셔본 건 오랜만인 것 같네요. 예약도 할 수 있어 미리 자리선정도 가능합니다.
소파 있는 곳이 가장 인기가 많아 보였습니다. 오랫동안 먹고 가는데도 소파 앉아있는 분들은 아직도 앉아있으시더라고요.
부럽고 저도 다음번에는 소파에 앉아보고 싶네요.

마지막 음식은 감바스 입니다. 감바스를 원래 좋아하는데 여기 감바스는 고급진 코스요리 같은 느낌이었네요.
와인이랑 정말 잘 맞고 짭조름한 게 와인이랑 쿵작이 잘 맞았습니다. 이런 음식이랑 더 먹으니 와인맛은 더 올라갔어요.
와인을 먹기 전에 향을 맡아보는데 향이 좋다 보니 한잔 마시기 전에 계속 맡았네요.
올리브 오일에다가 빵까지 찍어먹으면 담백함이 더블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감바스는 먹어보세요.
취향 차이일수 있는데 웬만한 젊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안주거리 같습니다.

틈틈이 주변 인테리어를 찍었습니다.

와인을 숙성하는 냉장고들입니다. 와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저런 게 집에 있다는데
역시 돈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와인보다 양주를 모아 보고 싶네요~
다음번에 가기 전에는 와인 먹기 전에 예절을 보고 싶네요.ㅎㅎ
오늘따라 힘든 작업 했는데 피곤하기도 하고 일 찍자 봐야겠습니다.
이제는 날씨가 더워져서 에어컨 가동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여름에는 더욱더 안전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