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둘이먹다가 싸울정도로 매운 불닭치킨!

by 살빼도돼지 2020. 2. 2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는 멕시카나에 새로 나온 메뉴인 불닭 치킨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매운맛에 중독성이 강한 불닭볶음면 소스에 양념치킨처럼 발라놓은 겁니다. 매우면서도 중독성이 강했어요. 불닭소스도 들어있어 발라서 먹으면,

더욱더 매운맛을 느끼실수있습니다. 저는 발라먹고 늦게 올라와 죽는 줄 알았어요. 이거 먹고 짜증 나도록 매워서 싸울뻔했어요. 장난이고요^^ 그 정도로 매운맛을 느낄 실수 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가끔 매운 거 떙길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출시 기념 이벤트으로 같이 온 미니핫도그인데 맛은 먹을만했어요. 저는 불닭 치킨을 먹으면서 감자튀김이 당겼어요.

멕시카나에서 치킨을 안 시켜먹는데 이제는 가끔은 생각나서 시켜먹을 것 같아요~

 

사진으로 봤을 때는 매워 보이시나요? 별로 안 매워 보이 실수 있으시지만.. 첫만에는 먹을만하지만 뒤로 갈수록 입질이 와요.

바삭한 치킨에 매운 소스와 특유에 불닭소스 맛이 나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멕시카나 불닭 치킨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