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여러 가지 맛있는 먹거리와 떡볶이가 있는 청년 다방!!!

by 살빼도돼지 2020. 2. 24.
728x90

 

 

여러분 안녕하세요~살빼도돼지입니다. 살을 빼도 돼지처럼 보여서 닉네임을 살빼도돼지라고 지어봤어요.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날씨는 많이 따뜻해졌지만, 요즘 골칫거리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다들 걱정과 불안이 가득하실 수밖에 없으시죠?ㅠㅠ 다들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바이러스는 무섭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집 앞을 마스크를 쓰고 나왔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청년 다방에 있는 차돌 떡볶이인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오래 기다리지도 않게

금방 음식들이 나오더라고요. 제가 먹은 것은 차돌 세트입니다. 적당히 맵고, 맵단 맵단 아주 적절하고 좋았어요.

차돌이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에 풍미가 느껴지더라고요. 어린 친구, 성인들도 좋아할 입맛이고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불구하고 찾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요즘은 배달 서비스가 많이 발달해서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메뉴판

 

두 명에서 세명까지 충분히 먹을수 있어요. 저는 두명에서 같이 먹었는데 아주 배부르게 다 먹었어요. 저희는 성인이고, 먹는 걸 좋아해서 다 먹어해 치웠습니다.

 

 

청년 다방에서 떡볶이랑 이거 안 먹고 가면 후회할 겁니다. 이 감자 위에 눈꽃 치즈가루, 치즈 소스에 환상적인 궁합 잊지 못합니다. 속은 촉촉, 겉은 바삭하고 달달한 가루와 치즈 소스가 풍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줘, 떡볶이랑 궁합은 짝짝꿍이었어요. 여러분들 추천합니다! 세트를 시키기를 잘한 게 이것도 주고, 밑에 청포도 에이드도 포함돼서 세트로 주문했어요.ㅎㅎ 좀 더 저렴하고 많이 먹고 싶어서요.

 

 

청포도 에이드 정말 시원하고 맛있게 보이죠? 맛있습니다. 느끼하고 매운맛을 다잡아줘 깔끔한 식사를 했어요.

 에이드 한입 먹고 찍었어요. 시원하더라고요ㅎㅎ 떡볶이가 나오기 전 나오더라고요. 금방 음식이 나와 타이밍 좋게 

잘 먹었답니다. 매일 11:00 - 22:00 이용시간은 매일 하더라고요. 언제나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시간이라 좋았어요.

 

 

카페처럼 커피도 판매하고 여러 음식들도 팔아요.

 

 

              매일 11:00 - 22:00까지 운영합니다.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