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배달맛집] - 구봉떡볶이 - 떡볶이랑 치킨을 한번에!

by 살빼도돼지 2020. 3. 13.
728x90

안녕하세요~ 살빼도돼지입니다. 어제 야식으로 구봉 떡볶이를 처음 시켜봤어요 리뷰를 보니 다들 맛있다는 리뷰를 올리셔서 저도 시켜서 먹었습니다. 떡볶이를 많이 좋아해 자주 시켜 먹어요. 저는 먹는 게 남는다고 생각해요.ㅎㅎ 

저는 어묵보다 떡볶이가 더욱 맛있었어요. 소세지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고요. 매운맛은 중간맛으로 시켜 먹었더니

정말 중간매운정도에요. 딱 한국 매운맛! 제 입맛에 맞았어요. 양이 많았어요. 사람들이 리뷰를 좋게 쓴 이유

맛있다!!! 

치킨 같이 세트로 시켜서 기대않했는데 네네치킨 후라이드 랑 똑같은 맛이 났어요. 치킨도 맛있고 떡볶이도 맛있는 

구봉 떡볶이 추천! 치킨도 시킬때 만족해서 다음부터는 구봉 떡볶이 이용할 것 같아요.

소스,치킨무,콜라

제 생각은 이금액이면 아깝지 않게 잘 먹었어요. 가성비 있다 생각해요. 이번 주말 한번 배달음식

시켜먹는 거 어떻습니까? 매운 거 먹고 스트레스 날려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