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선부동 맛집] 화통삼 무한리필 리뷰!

by 살빼도돼지 2020. 3. 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는 선부동에 고깃집을 방문했는데요. 맛있어서 리뷰 합니다.

오랜만에 돼지고기를 먹으니 힘이 났어요. 여러분들도 코로나 때문에 스트레스받으실 텐데, 가족, 친구들이랑 나가서 외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저 날 3월 5일 목요일이었는데 날씨가 많이 추웠어요. 추우다 보니 술 한잔이 당겨서 한잔 먹고 들어갔어요. 이래서 살이 많이 찌나 봐요. 다이어트도 하려고 노력 중이에요.ㅎㅎ 많이 힘들긴 한데 먹는 거를 줄이게요.ㅠㅠ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물론 국산이아니여서 그런 거지만 정말 맛도 괜찮았어요. 쌈도 싸 먹고 양념도 다양해서 찍어먹어서 질리지도 않고 저날 고기를 많이 먹었어요. 풍족하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 남 길기 환경부담금이 되게 쌔요.

고기는 먹을만큼만 먹는 게 제일 좋죠~저는 먹을 만큼만 조절해서 잘 먹어요. ㅋㅋㅋㅋ

깻잎절임이랑 같이 싸먹으면 더 풍미를 더하고 양파랑 소스랑 같이 싸서 먹으면 더욱더 풍미를 더했어요. 

먹은 지 며칠 안되는데 벌써 침이 고이네요. 진짜 돼지인가 봐요. ㅎㅎ 소스가 다양하고 리필도 콘치즈, 버섯 빼고 다 될 거예요. 추운 날씨 화통삼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02:00 까지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