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배달맛집] 뿅 닭도리탕&찜닭 후기

by 살빼도돼지 2020. 3. 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음식은 묵은지 닭도리탕이에요.

매운맛은 중간으로 주문을 했어요. 이 집에서 두 번째로 주문하는데 후회 없는 맛이었어요. 양도 굉장히 많고 맛도 맛있더라고요. 묵은지 닭도리탕 (小)를 시켜먹었는데 잘 먹는 성 인두명으로는 다못먹어요. 세명에서 먹어야 세 명 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집에 아쉬운 점은 공깃밥은 별도로 구매해야되요. 하지만 공기밥 2개 주문하면 기본 반찬도 주고 매실차도 제공해요.

처음 주문 때 공깃밥을 추가했는데 제공해주는 음식 맛있었어요. 이번에 주문할 때 밥을 많이 해서 주문은 하지 않았어요.

닭볶음탕을 먹었는데 또 생각이 나네요. 저기에다가  건더기 다 먹고 라면사리랑 햄이랑 같이 넣어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그다음 날 돼지가 되어버렸어요~하하

배달요금은 천 원이에요 다른 곳보다 배달요금이 저렴한 편이에요. 때마침 10% 할인+슈퍼클럽 할인+쿠폰 할인해서

17,200에 저렴하게 먹어 기쁘기도 했어요.  안산뿅닭도리탕&찜닭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