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행가기 좋은곳 특집

by 살빼도돼지 2021. 5. 3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지 않아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 비오는날이 덜했으면 좋겠습니다

유명한 곳을 한 곳에 모아놨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강릉을 갈 예정인데 아주 유명한 곳만 찍어놔서 편할 것 같아요. 여행 준비하기 ㅎㅎ

춘천은 한번가봤는데 정말 힐링하고 온 곳 중 하나입니다.

제주도는 한번도 못 가봐서 만약에 간다면 한 번씩 다 가보고 싶네요. 

전라남도는 많이가봐서 거의 80프로는 다 압니다. ㅎㅎ

여수는 정말 분위기도좋고 맛있는 음식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시장 구경하면서 뭐 먹으면서 돌아다니고요.

이런저런 구경하면서 걷는걸 참 좋아합니다.

우리나라에 살면서 아직 안 돌아본 곳이 너무 많아 아쉽고 이제부터라도 좀 주말에는 놀러 다니면서

추억을 쌓고 싶습니다. 이제 앞으로 여름인데 더 더워지기 전에 부지런히 돌아다니고

코로나도 조심해야겠습니다.

거제도, 통영은 정말 너무 멀지만 다녀오면 좋은 곳 같아요. 다음에 또 가보고 싶네요.

우리나라에는 아름다운 곳이 많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부산, 울산을 아직도 못 가본 게 한입니다. 아직 여행도 많이 안 가봤는데 이런 글 올리는 것도 이상하지만

여러분들이 만약에 조금이라도 여행 가실 때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래도 더워도 여행은 더울 때 가야 더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저는 여름을 좋아해서

여름에 자주 놀러 가곤 해요, 여름에 여행 가서 밤에 나오면 시원한 바람도 불면서 술 한잔 하는 게 힐링되더라고요.

경기도 인근에 살아서 가평을 자주 갑니다. 서울이나 역시 가평이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빠지인데요.

이번에는 꼭 빠지를 갈 수 있으면 가고 싶습니다. 내년에는 백신도 맞고 수영장에서 수 영도하고 싶어요.

마지막은 저번 주 일요일 먹은 해장할 겸 몸보신할 겸 먹은 보신탕입니다.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반찬도 맛있고 전병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저도 여행 가려고 하면 이 페이지 들어와서 참고해봐야겠습니다. ㅎㅎ

편안한 밤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