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피자나라치킨공주]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 후기

by 살빼도돼지 2021. 5. 17.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이 빠르게 끝나고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아침부터 비가와서 기분이 좋지는않았지만 활기차게 일을해보려고하니까

일이 잘풀리고 좋았습니다. 내일만 나가면 부처님오시는날이라 쉴수있어 너무좋네요.

오늘 저녁에 먹은 피자나라치킨공주 먹은 후기를 올릴겁니다.

자주먹었지만 꼭한번 후기를 작성해보고 싶었습니다.

오늘따라 피자,치킨둘다 먹고싶어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씩은 하는 고민일거라 생각합니다.^^

피자,치킨둘다 떙기는날이면 피자나라치킨공주 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가성비좋고 맛도좋고 만족스럽네요.

비오는날은 뭔가 튀긴음식이 급히 떙기더라고요. 뭔가 힘들고 우울할땐 아이스크림이 땡기고요.

이제 일도 열심히해서 더운여름 살도빼고 그래야겠습니다.

먹는걸 줄여야되는데 힘드네요 ㅠ

토핑을추가않해도 맛있는 피자입니다. 저는 피자보다 치킨을 더좋아하는데 여기음식 시키면

피자가 더 눈에띄고 손이가더라고요. 이걸 먹으면서 뉴스를 보는데 세상이 워낙 뒤숭숭하고

무섭더라고요. 여러 사건들을보면 코로나때문에 힘든데 여러사건보면 더힘들어지는 느낌이들어요.

핫소스,피클,치킨무 빠지면 정말 먹기힘든 조합같아요,

저는 항상 곁에두고 먹어서 안먹으면 치킨을 먹기가 힘들었어요.

포장도 이쁘게 잘되어있어 좋았어요. 치킨은 바삭하고,피자는 치즈향이 끝내줘서 더 손이

갔던것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나시면 피자나라치킨공주시켜드셔보세요. 아이들도 많이 좋아할거구요,

먹고싶은 먹고사는 행복에 이렇게 사나봅니다.

 

마지막사진은 귀여운 강아지로하겠습니다. 좋은영향 받으시고, 함께 같이 노력해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