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가평] 힐링여행펜션, 가평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맛집소개

by 살빼도돼지 2021. 10. 5.
728x90

여러분들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시나요???

저는 대부분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려서 주로 맛있는 음식을 먹습니다.

많이 먹지는 않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고요~

모든 대부분 사람들이 공감하시겠지만 음식, 여행, 힐링하는 것들이 

스트레스가 풀리는것 같아요.  신나게 놀 때는 정말 아무 생각이 없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제가 생각하는 스트레스 잊어버리는 법 여행, 맛있는 음식 먹기입니다.

 

이번 주말에 다녀왔던 가평 펜션.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요일 오후 3시에 입실이지만, 회사에서 일하느라

좀 늦게 도착했지만 날씨가 너무 좋고 펜션에는 한적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오후 6시에 도착했는데 수영장에 아무도 없어서 짝꿍이랑 신나게 놀았습니다.

그리고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밤에 굉장히 조용했고요. 짝꿍이랑 단둘이 이야기를 하면서 마음도 편하고 힐링이 된다고 느껴졌습니다.

숯불로 고기를 구우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펜션 잡으면 무조건 먹는 게 숯불고기인 것 같습니다.ㅎㅎ

이렇게 좋은데 역시 돈은 열심히 벌어야 또 다음에도 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돈이 최고인데 돈 버는 건 참 힘드네요~

 

커다란 욕조~ 따뜻하게 몸까지 담가주면 천국에 살짝 다녀온 느낌이 납니다.

다음에는 욕조에 입욕제라도 하나 넣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창문도 열수 있어 겨울에는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욕조에 있으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간 곳은 조용조용하고 방도 다 따로 떨어져 있어서 옆방 소리도 안 들리고 좋았어요.

해가 지는 걸 찍었습니다. 다음날에는 어떤 맛있는 맛집을 갈까 생각을 하면서 찍었습니다.

오후 2시 가까이에 도착했는데 대기하는 팀들이 있어서 결국 3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이영자 님이 추천해주신 맛집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여기에는 잣두부 만드는 곳도 있고 100% 국산콩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주차할 수 있는 곳은 많으셔서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언덕마루 가평 잣두부집 가격표>

 

 

 

 

 

저는 A세트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비용은 2인분이니 38.0입니다. 가격은 꽤 나가도 맛은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모든 음식들이 맛있고 고기 콩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 나이 드신 분들이 많이 찾은 것 같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많이 못 봤습니다.

맛있게 먹어서 30분 안에 다 먹은 것 같아요~ 너무 배가 고팠어요. 

먹고 뒤에 배경을 찍었는데 여기 골목은 음식점이 굉장히 많습니다.

가고 있는 길에 막국수집이 보였는데 줄이 정말 길게 서있으셨습니다.

신기하고 얼마나 맛있는 걸까 궁금했습니다. 다음에 가평에 갈 때 눈여겨보다가 가야겠습니다.

이렇게 가평여행 간단하게 다녀왔습니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집 가는 시간대에 차가 많이 막혔어요.

양평에서 서울 넘어갈 때 진짜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ㅋㅋㅋㅋ 아 다신 안가 이러다가도

집 가면 잊어버리는 것 같아요. 여행 치매 인듯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여러분들도 지친 하루 힐링 한번 하러 다녀와보세요~ 어디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