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도서추천 부의 추월차선후기

by 살빼도돼지 2021. 8. 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 와 기분이 침울한 하루였습니다.

집에 와서 씻고 밥을 먹으니 정신이 드네요.

오늘은 제가  읽어본 책 부의 추월차선을 소개하면서 추천드립니다.

제가 경제학에 관심이 많은데 이 책을 아는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읽고 있는데

정말 이현실에 대한 팩트 폭행을 날리고 정말 재미있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왜 지금까지 몰랐을까 라는 생각도 하고 우리나라 교육에도 문제가 많다는 걸 알았습니다.

문제는 원래 알았지만 이제는 어떻게 시작할 거고 준비해야 될지 정할 때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

이 책에 마음에 닿는 말들이 굉장히 많은데 위로는 아니고 잔소리입니다 ㅎㅎ

그래서 신기하고 자기반성을 할 수 있고 한 단계 위로 보내주는 책인 것 같습니다.

오늘같이 비 오는 날 맥주 한 캔 마시면서 책 한 권 읽는 여유가 기분이 좋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경제학을 배우고 싶거나 정말 정말로 부의 가치가 뭔지 알고 싶으면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거 읽고 한 2번은 더 읽을 것 같습니다. 그 정도로 내용이 재밌고 알찹니다.

이 말은 정말 제 삶에 원동력을 더해주는 말이었습니다. 공부는 삶의 끝없는 숙제 ㅎㅎ 

학생 때는 공부가 싫었지만 커가면서 내 삶에 도움이 되는 공부는 정말 귀하고 소중한 것 같습니다.

인생에 와닿는 말 중 하나... 이 글을 보면서... 현타가 많이 왔습니다... 똑같은 문구를 보고 또 읽고, 또 읽고

이런 루트로 살기 싫다. 실패해도 도전해보는 삶을 살아보아야겠다는 생각으로 실천해보려고

지금 이런저런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책에 관심이 가신다면 꼭 한 번 읽어보세요~ㅎㅎ

추천드립니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은데 2달 뒤부터는 부동산 투자에 대해 책을 읽어봐야겠습니다.

부를 정의하는 것은 자유다.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