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전주맛집)모든 음식이 깔끔,신선 강추 화산물갈비

by 살빼도돼지 2020. 10. 7.
728x90

안녕하세요~연휴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 금요일에 한글날이신데

또 쉴수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설레네요. 한글날에 의미를 가지고 하루를 쉬어야겠어요.

저번 주에 갔었던 전주 맛집인 화산 물갈비를 다녀왔습니다.

페이스북을 보니 전주 맛집이라 적혀있어서 가봤는데

음식들이 하나같이 신선하고 맛있더라고요. 깜짝 놀랐습니다.

전주음식을 항상 먹으면 생각나는 게 여기 사시는 분들은 다음식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왠지 전주가 더 정감이 가고 살고 싶더라고요.

처음으로 먹어보는 물갈비인데 아래에 기다란 갈비가 있더라고요.

쫄깃한 게 먹기 편했어요. 혹시 전주에 가신다면 꼭 한번 물갈비 드셔 보세요.

경기도에 잘하는 물갈비 생기면 인기 많을 것 같아요.

날씨가 많이 추워지니 따뜻한 게 많이 떙기더라고요.

지저분하게 보일 수 있지만 이렇게 먹으면 조합이 좋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먹었어요. 환상적이었습니다. 진짜 부수었습니다.

물갈비 먹으면 배불러도 한 개라도 볶아서 드셔 보세요.

이거 먹어야 물갈비 먹었다고 할 수 있어요.

오늘도  편안한 밤 돼서 고요. 내일도 파이팅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