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베스트셀러)

by 살빼도돼지 2021. 1. 1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읽어본 책인데요.

오늘 일요일이라 여유가 생겨서 책을 읽어 봤어요.

쉬운 내용 설명과 정말 다시 한번 열정을 가져다주고 한 번 더

새해에 목표를 다잡게 해 주는 좋은 책 같아요.

여러분들도 각자 목표를 삼고 새벽에 일어나서 

고요한 시간 혼자만에 시간을 갖고 

마음을 다잡으셨으면 해요. 아마 이 말이 이해가 안가 실수 있으실 거예요.

이 책을 읽어보시면 다시 한번 제 삶을 다시 생각해주더라고요.


여러분들에 생활패턴은 어떤가요???

저는 새벽에 일어나면 루틴을 짜 봤습니다.

하루하루 발전해가는 제모습을 어느 센가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

그만큼 일찍 자고 일어나지만요.

시간이 남으면 앞으로 제가 배우고 싶었던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목표를 가지고 하면 잠을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수면 중에 알람으로 깨어나서 다시 자서 일어나면 더 피곤하다고 하네요.

저도 그런 습관이 있어서 이제는 알람을 되도록 하나만 맞춰야겠습니다.

일찍 일어나서 핸드폰은 만지지 말고 한번 여유 있게 생활해보고 싶어요.

코로나가 끝나면 새벽에 일어나 수영장에 가서 취미생활을 가지고 싶어요.

여러분들도 올해에는 멋진 계획을 다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